김혜지 2017-09-07 16:00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래 링크로 들어가 사진을 보시면 상품에 아무 이상이 없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상품을 해체했음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좋지않은 상품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생화의 특성상 한번 잘라진 상품은 재사용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상품의 문제가 아닌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해서는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위의 내용은 쇼핑몰 상세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부분이므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언제나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는 한플라워가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http://image.hanflower.com/upload/delivery/2017/09/06/org/38fe9c5969c010e5f244f78f69625087.jpg
2017-09-07 16:00
수정하기
인치선 2017-09-07 15:37
환불도안된다니,도둑심뽀네..
2017-09-07 15:37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