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6 행복나무 구매했습니다~ 아주만족이요! (2) 조주현 2018/03/29 0 평점아이콘

 

행복나무 구매했습니다~

한플라워 처음이용하는건데  안좋은후기를 읽어보기도했지만~

저개인적으로는 아무래도 이런 식물과 꽃바구니같은 상품같은것도 

개인의 취향이 있다보니 다 기준점이 다를거같다는 생각이 들어 

디자인보다는 튼실하고 싱싱한 상품이 오길 바럤는데 

상품은 너무 좋은걸로 보내주셨어요~

어딜가든 가격도 가격이지만, 살아있는 식물이다보니 좋은상품인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한플라워 적극추천합니다!!!

앞으로도 많이이용할게요~

 

 

리플 프리미엄 후기에 선정되어 고객님 아이디로 5,000원 쿠폰 지급해드렸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상품구매시, 홈페이지 이미지상과 다른점 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상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사진 주문후기 (1) 최지영 2017/08/11 0 평점아이콘

행복나무2,파키라2,황금죽2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진과 함께 꼼꼼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분 좋은 구매 되실 수 있도록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_^
4 뭡니까? (1) jjoo1113 2017/05/13 0 평점아이콘
주문은 1.5짜리 좋은화분으로시켰는데
왜 1.2나될까? 더구나 양대에 수형도 안좋고 하얀기본화분을 98000이나받고 보냈네요?
착오가있으신건지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좋은마음으로 선물하시는거였을텐데 저희 상품의 부족함으로 실망시켜드려 너무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변경진행을 해드리려 대체상품을 보내드렸으나 또한, 고객님 주문해주신 이미지보다 부족하여
변경을 못해드린점도 죄송합니다.

이전 배송된 상품으로 다시 양해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저희를 믿고 주문주신 상품에 변경사항에 따른 안내가 부족했던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후에, 꼭 만족스러운 상품을 드릴수있도록 말씀드리며,
다음주문에 쓰실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 고객님 아이디로 지급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만족스런 배송이 되지못한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3 취소 요청 (1) 김윤기 2015/11/26 0 평점아이콘
크롬에서 주문한건이 취소가 안되네요...

중복 주문되었으니 결제가 되지 않은건은 삭제해 주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요청해주신데로 결제가 되지않았던 주문은 삭제해드렸습니다
저희 한플라워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좋습니다 (1) yn5873 2014/12/18 0 평점아이콘
개업선물로 보냈는데 괞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한플라워 입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많은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회원가가.. (1) 소은이 2014/12/11 0 평점아이콘
회원가가 이렇게나 싸다니요!!!ㅎㅎ



정말 저렴하고 싸다고해서 무시하면 안될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